본문 바로가기

좋은데이

과일소주로 부담없이 술게임 하기 요즘 대학생들은 어떤 술게임을 하고 노나요?전 중고등학생때 성당 복사단 캠프 등에서 술 없이 보통 술게임으로 하는 게임들을 섭렵한터라...술게임만 시작하면 그때부터 술을 먹을 수가 없어서!!! 혼자 심심해서 종종 자작을 하던 기억이 납니다.진짜 1990년대를 주로 성당 복사단 친구들과 보내면서 별별 게임들을 다 섭렵했었어요...최근 종종 제 블로그와 페북에 등장하는 푸켓팸! 원래는 기준횽까지 5명이지만 이 날은 부상으로 인해 4명만 ㅠㅠ괴시리 달린 .. 더보기
과일 소주 종류 모음 - 마약소주는 과연? 여행간지노는 술도 좋아한다고 합니다.가장 좋아하는 건 맥주이지만, 소주나 리큐르, 와인 등도 즐기고 종종 칵테일을 만들어 먹기도 하지요.요즘은 요리에도 재미를 붙인 채 직접 만든 요리에 술 한잔 걸치는 데에도 흥미가 마구마구 생긴 그...최근엔 과일소주 붐에 대해서도 반갑게 생각하고 있다고 하죠.처음처럼 순하리를 시작으로 무학 좋은데이 컬러시리즈, 참이슬 자몽에이슬이 그 대표주자들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그 중 어떤 과일소주를 진정한 마약소주라고 평.. 더보기
걷기 좋은 길 중랑천과 치킨, 좋은데이 오리지널 들고 모인 푸켓팸 새로운 이름을 간절히 기다리며 줄기차게 모이는 푸켓팸.이번엔 기준횽과 달린이 오지 못한 채, 꼬마곰, 괴시리와 함께 이대 이노헤어에서 머리를 예쁘게 하고~ (아 괴시리는 다음에 하기로)어디서 놀지 고민하다가... 마침 제가 차를 가져왔기에 이대에서 놀려면 술을 먹지 못하는 큰 문제가 발생하겠더군요.머리가 끝난 시각은 대략 10시!같은 구에 사는 꼬마곰에게 살짝 "우리 괴시리 납치해서 동네로 데려와서 먹을까?"에 끄덕거리는 꼬마곰 ㅋㅋㅋㅋㅋ괴시리에게 .. 더보기
져럼하고 집에서 만들기 쉬운 소주 칵테일 레시피 오늘은 집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소주 칵테일 레시피를 공개하겠습니다!준비물 : 과일소주(좋은데이 유자), 토닉워터, 핫식스, 얼음뭔가 이상하죠? 토닉워터가 안보이실겁니다.동네 마트에 갔더니 '토닉워터가 뭐에요?'라는 대답이 돌아왔고, 근처 세이브존에 갔더니 토닉워터가 다 나갔다고 합니다...대형마트는 쉬는 날이고... 할 수 없이 트레비 플레인을 사왔는데, 여러분들은 꼭 토닉워터로 드시길 바랍니다.그리고 얼음은 집에서 얼려도 괜찮지만, 비주얼도 .. 더보기
이번 여행의 술은 너로 정했다. 마약소주 좋은데이 곧 자세히 리뷰하겠지만 주말에 울 패밀리들과 펜션에서 존잼여행을 하고 돌아왔죠.이번에도 각자 맡은 요리들이 있었죠. 지난번엔 순하리 한박스와 칵테일용 럼(바카디), 와인을 가져가서 맛있게 먹었는데,이번엔 좀 술값을 줄여보자 싶어 고민을 했습니다.그렇게 선택된 것은 바로 과일소주! 이번엔 좋은데이 블루, 옐로, 레드 시리즈와 원조 좋은데이까지 섞어서 몽창 가져가버림 ㅋㅋㅋ다 먹을 걸 예상하며 ㅎㅎㅎ펜션아 냉장고를 부탁해! 아... 맥주도 샀네 ㅋㅋ배가.. 더보기
좋은데이 과일소주 옐로, 레드, 블루 요즘 과일소주바람이 장난 아니죠. 주류계의 허니버터칩이라는 순하리는 이미 구하기 쉽지 않고... (하지만 벌써 10병 이상 마셔봤고 ㅋㅋ)그런데 좋은데이에서도 신제품으로 과일소주를 컬러시리즈로 출시했네요.유자맛 옐로, 석류맛 레드, 블루베리맛 블루. 이렇게 술집에 다 있으면 결국 하나씩은 맛보게 되지 않을까 싶은 ㄷㄷ대학 새내기 시절 신촌에서 과일소주를 어찌나 많이 먹었던지... 컬러스라는 단골술집은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납니다.그땐 레몬소주가 제일 .. 더보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