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필리핀

필리핀 세부에서 보홀까지 가는 페리 이용하기

반응형

오렌지노의 필리핀 세부, 보홀 자유여행기 - 필리핀 세부에서 보홀까지 가는 페리 이용하기

필리핀 세부에 여행을 갔다면 페리를 이용하여 보홀에 하루 혹은 1박2일정도 다녀오는 것도 좋은 루트가 되죠. 인터넷으로 미리 예매를 하고 세부의 페리 터미널에 도착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늦어도 한시간 전까진 선착장에 도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는 여러 나라로 구성된 그룹이었는데 저녁 공식 일정이 세부에 있었던 터라 새벽 5시 10분 배를 타고 갔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는게 쉽진 않았어요. 터미널은 꽤나 분주하더라고요.

보홀 페리 가격은 비즈니스가 약 25달러, 일반석이 13달러 정도 됩니다. 저희는 야외석으로 예매를 했죠.

의자 만들어진 것 보세요. 재밌는 좌석입니다.

좁은 자리지만 함께 있어 즐겁습니다.

슬슬 동이 터오네요. 페리들은 불빛과 함께 예쁜 배경이 되어줍니다.

슬슬 출발합니다. 세부에서 보홀까지 페리로 약 2시간정도 걸립니다.

선착장을 뒤로하고 보홀로 고고싱!

보홀 투어가 어땠는지 아래 유튜브 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오렌지노 구독 많이 해주세요~

항공권 땡처리

이 지역 저가 항공권을 검색하는 사이트 (PC로 보세요)

호텔 가격비교

비교할 호텔이 많은 아고다에서 이 지역 숙소 검색하기

여행지 정보 모음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에서 관광명소 등 다양한 정보 확인

더 많은 정보들

더 많은 항공권, 숙박(호텔 등), 여행상품, 각종 해외여행 팁 모음

[해외 여행 상품 노하우]

저가항공권 땡처리여행 - 사이트 들어가서 각 지역을 클릭하면 해당 국가, 도시의 땡처리 항공가를 볼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 정보 사이트 : 트립어드바이저
인터넷 여행사 : 온라인투어 / 웹투어
인터넷면세점 : 롯데인터넷면세점 / 그랜드면세점 / 두타면세점
소셜커머스 여행상품 : 티몬해외여행 /  위메프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