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오렌지노의 소리상자

반응형
버스에서.. 한 보름쯤 전의 일이다. 그녀를 데려다 주고 집으로 가는 버스를 탔다. 우리집과 그녀의 집은 거의 서로 종점이기에 내가 탔을 때 아무도 없었다. 한시간 조금 넘게 걸리는 거리라 기대 잠을 자려고 맨 뒷자리로 가서 앉았다. 눈을 붙이고 있다가 잠이 안와서 눈을 떴다. 승객은 몇명 있었고 여느때와 다름없는 광경이었다. 오늘의 버스기사는 어떻게 생겼을까? 이런 생각을 하며 운전수 위의 옆으로 긴 직사각형 거울을 보았다. 난 한참을 볼 수 밖에 없었다. 그 곳엔... 운전기사가 없었다. 거울 각도가 잘못되었나 하는 생각에 이전 기억을 되짚어 보았다. 아니다. 그 거울은 기사가 승객을 모두 볼 수 있게 만든 거울이다. 맨 뒷자리는 제일 잘 보인다. 그렇다면 나도 버스기사를 잘 볼 수 있어야 한다. 항상 그래왔다... 더보기
입원 입원합니다. 내일 저녁... 장때문에 수술을 가뿐히; 더보기
리뉴얼 계획은.. 6월 안에 리뉴얼 할 생각이었는데 머릿속에 계획만 잔뜩 있을 뿐 하나도 안했다. 하긴 해야되는데... 아는지 모르지만 나 요즘 안좋다. 그나저나 LCD는 왜 안오는거야.. 어디 택배였지.. 월요일은 병원가야한다구.. 더보기
업글 했는데.. 업그레이드 했는데.. 이번엔 모니터가 말썽이다.. 모니터가 막 색이 번져서 얼룩진다; 으억으억!!!! 오래된거도 아닌데... 더보기
하드 고장 집에 있는 하드가 또 고장났다; as기간도 끝나서 사야된다-_-a;; 용산가서 저가형으로 업글해야지... 더보기
매트릭스 리로디드.... 정말 실망이군... 시간이 아깝고 받느라 투자한 노력이 아깝다... 1편이 훨~~~~~~~~~~~~~~~~~씬 잘 만들었다. 더보기
머라이어캐리의 노래 'love takes time' 올해 3월에 최고음 레코딩으로 기네스북에 올랐대요 노래가 좋네요 더보기
형이상학 기말대비 < 더보기